Untitled Document
법무법인 한별 바로가기 ▶
퀵 메 뉴
 
 
법무법인 한별, 15일(일) 미국 투자이민 세미나 개최. PTC재무임원 방한
 
(사진=법무법인)

법무법인 한별 해외투자이민센터에서는 4월 15일(일요일) 오후 3시부터 4시반까지 미국 투자이민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자녀들의 유학과 취직, 현지 진출을 지원해 주기 위하여 또는 현지 거주나 사업, 은퇴 등 미국 영주권 신속 취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대상으로, 5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 최신동향 및 안전한 프로젝트의 상세한 소개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50만 달러 미국 투자이민 제도는 한시법으로 단기적인 연장을 거듭하다가, 투자금 대폭 인상과 법규 개편을 준비하며 9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효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태이기에, 유리한 현재 조건으로 고려하는 경우 서둘러 진행할 필요가 높다. 특히 최근 달러환율도 매우 유리하여 수속 진행의 적기로 여겨지고 있다.

특히 투자중개기관인 DVRC의 "Young M. Ban 이사"(미국변호사)와 정부기관인 "펜실베니아 고속도로 운영위원회"(PTC)의 재무임원인 "리차드 드레허"가 직접 방한하여, 펜실베이니아 정부 고속도로 프로젝트(PTC-2차)와 PTC-I, PTC-II, 채권에 대하여 상세히 설명하며 질의응답 기회도 가질 수 있어 프로젝트를 선택해야 하는 투자자들에게 유용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리차드 드레허" 재무임원은 2013년부터 PTC에서 수석 내부책임자로서 PTC의 125억 달러의 부채 자산과 함께 PTC 재무·위기관리·투자·부채 부서들을 관리 감독하고 있다. 특히, 1995년에서 2013년까지 펜실베니아주 주지사 예산실에서 120억 달러의 자금을 운용한 바 있다.

미국 정부기관에 대출해주는 프로젝트로 안전성이 우수하다고 평가 받는 "펜실베이니아주 고속도로 공공사업 II" 프로젝트는 미국에서 두 번째 큰 규모의 유료고속도로 확장공사를 위하여, 1937년에 설립된 정부기관인 PTC에서 약 2조 원의 공사를 진행 중이며, 원금상환과 관리, 고용창출 보장 등을 한다. 투자자들은 50만 불을 투자한 후 5년 후 현금이나 S&P 기준 A등급의 주 정부기관 채권으로 원금을 상환 받게 되며, 연간 약 1조 이상으로 예상되는 고속도로 수입을 우선순위 담보로 설정하기에 더욱 안전하게 평가된다.

같은 구조의 PTC 1차 프로젝트 4백 세대와 SEPTA 프로젝트에 참가한 6백 세대 케이스들의 경우, 이민국 승인 기간이 이민국 발표 평균기간보다 훨씬 빨리 승인이 되었기에 매우 고무적이며, 이번 프로젝트도 사전승인 (Exemplar Approval)과 이민청원(I-526) 승인을 이미 받았기에, 안전하고 빠른 수속이 예상된다고 한다.

법무법인 한별의 투자이민 미국변호사팀에서는 김이식, 임종효, 한태희 미국변호사가 발표 및 상담지원을 한다. 또한 IBK 기업은행에서도 영주권자 해외송금 및 자금출처확인서 준비를 안내하며, 참석자들에게는 국내 금융기관 최대의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추후 투자이민 진행 시 법무법인 한별과의 긴밀한 협조로 논스톱 서류업무를 지원한다.

세미나는 강남역 테헤란로에 위치한 대한변협건물(삼원타워) 7층 법무법인 한별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며, 참가비는 무료이지만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법무법인 한별 해외투자이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에 참석이 어려운 경우, 별도로 방문시간을 예약하면 담당 변호사와 개별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보안중
한별로고
상호: 법무법인(유) 한별 | 대표자: 김용원 (담당팀장: 김이식) | 사업자등록번호: 220-86-9333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대한변협회관 7층 법무법인 한별(역삼동, 삼원타워 3,6,7층) 우편번호 06234
TEL: 02-568-2892 (해외투자이민센터 직통) | 홈페이지: www.hanbl.net | E-mail:info@hanb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