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법무법인 한별 바로가기 ▶
퀵 메 뉴
 
 
법무법인 한별, 미국투자이민 금융·세무 세미나 개최…미국영주권 안내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이민 전문 대형 로펌 법무법인 한별 해외투자이민센터는 오는 29일 오후 1시 미국투자이민(EB-5)·금융·세무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투자금 대폭 인상이 곧 예상되는 50만 달러 미국투자이민의 최신동향 및 안전한 프로젝트의 상세한 소개, 미국 세법과 세무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중점적으로 다룬다.

특히 투자중개기관인 DVRC의 알베르토(Alberto) 아시아 지역 대표가 펜실베이니아 정부 고속도로 프로젝트(PTC-2차)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며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법무법인 한별에 따르면 미국 정부기관에 대출해주는 프로젝트로 안전성이 우수하다고 평가 받는 ‘펜실베이니아주 고속도로 공공사업 Ⅱ’ 프로젝트는 최근 한국에서 가장 많은 투자이민자들이 선택해 빠른 승인을 받고 있다.

이미 40차 이상의 투자이민 성공 경력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비타스 캐피탈 그룹(Civitas Capital Group)의 휴스턴 프로젝트도 같이 소개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법무법인 한별의 투자이민 미국변호사팀 김이식, 임종효, 한태희 미국변호사가 발표 및 상담지원을 하며, 자금출처를 준비하는 투자이민 진행자들을 위해 우리은행에서 간편한 대출 및 외환 PB서비스 제공을 안내한다.

또 Ryan Jang 미국회계사는 미국 영주권 취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자 미국 세법 및 세무서비스에 대해 다양한 사례를 중심으로 발표하며 개별 맞춤 상담도 지원한다.

세미나는 강남역 테헤란로에 위치한 대한변협 건물(삼원타워) 7층 법무법인 한별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전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 참석이 어려운 경우 별도로 방문시간을 예약하면 담당 변호사와 개별적인 상담이 가능하다.


출처: 세계파이낸스 (http://www.segyefn.com)

 
   
 

 
보안중
한별로고
상호: 법무법인(유) 한별 | 대표자: 김용원 (담당팀장: 김이식) | 사업자등록번호: 220-86-93335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4 대한변협회관 7층 법무법인 한별(역삼동, 삼원타워 3,6,7층) 우편번호 06234
TEL: 02-568-2892 (해외투자이민센터 직통) | 홈페이지: www.hanbl.net | E-mail:info@hanbl.net